52 0 0 0 1 0 1개월전 0

야생의 마을숲 함양상림

함양상림에 깃든 생명 엿보기

함양상림은 전국에서 제일 크고 오래된 마을숲입니다. 야생에 가까운 자연환경을 이루고 있어 경관이 아름다울 뿐 아니라 생물다양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7년간 함양읍에 살면서 함양상림에 나가 집중적으로 관찰하고 자료를 찾아 공부하였습니다. 이 글은 7년 동안 공부하여 쓴 생명의 숲 함양상림(수문출판사)을 바탕으로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우리 마을숲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의미에서 우리 마을숲 1호라 할만한 함양상림의 생물상을 정리한 이 글을 무료로 나누려합니다.
함양상림은 전국에서 제일 크고 오래된 마을숲입니다.
야생에 가까운 자연환경을 이루고 있어 경관이 아름다울 뿐 아니라 생물다양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7년간 함양읍에 살면서 함양상림에 나가 집중적으로 관찰하고 자료를 찾아 공부하였습니다.
이 글은 7년 동안 공부하여 쓴 생명의 숲 함양상림(수문출판사)을 바탕으로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우리 마을숲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의미에서 우리 마을숲 1호라 할만한 함양상림의 생물상을 정리한 이 글을
무료로 나누려합니다.
이 글은 7년 동안 공부하여 쓴 생명의 숲 함양상림(수문출판사)을 바탕으로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함양군청과 교육지원청 및 지역 학교에서 함양상림 관련 일반 강의와 학생 자연생태 역사문화 체험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생의 여행자이면서 치유문화 컨텐츠 1인 기업 치유공감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