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 0 0 1 2 0 3개월전 0

오늘숲길(여름)

무성한 여름숲의 생명관

이 글은 야생의 여행자가 숲길에서 길어올린 사유의 글입니다. 겨울숲이 품은 온기, 부풀어 오르는 봄의 생기에 이어 무성한 여름숲의 생명관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생물이나 자연의 한 주제마다 대표 사진 아래 여행자가 숲길에서 길어온 심정을 담백한 짧은 글에 담았어요. 나와 우리의 삶을 자연과 이어 좀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는 마음도 담아봅니다. 오늘숲길로 한걸음 들어가 볼까요? 숲길에서 밀어 올리는 내 삶의 수레바퀴 야생의 여행자
이 글은 야생의 여행자가 숲길에서 길어올린 사유의 글입니다.
겨울숲이 품은 온기, 부풀어 오르는 봄의 생기에 이어 무성한 여름숲의 생명관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생물이나 자연의 한 주제마다 대표 사진 아래 여행자가 숲길에서 길어온 심정을 담백한 짧은 글에 담았어요.
나와 우리의 삶을 자연과 이어 좀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는 마음도 담아봅니다.
오늘숲길로 한걸음 들어가 볼까요?

숲길에서 밀어 올리는 내 삶의 수레바퀴
야생의 여행자
30 여 년 풀꽃과 나무 그리고 자연을 통해 사유하는 야생의 여행자로 살아왔네요.
지리산 자락에서 야생화 농장을 운영하였구요.
소나무 문화와 얼을 찾아 1년간 집중적으로 전국 101곳의 소나무 여행을 하기도 했어요.
전국 각지의 시골 마을을 지키 온 큰나무의 무한한 매력에 빠져 있기도 해요.

지리산 야생화 체험농장을 12년 간 운영하면서 생태 강사로 일 했으며
최근 산림치유지도사로 치유의숲에 소속되어 일하다가 지금은 프리랜서로 치유문화 컨텐츠 1인 기업 [치유공감]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초중학생 생태환경 수업과 치유공감 줌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치유문화 강사 활동과 글쓰기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우리나라 최고 최대의 마을숲 함양상림을 7년 동안 공부하여 쓴 책 [생명의 숲 함양상림, 수문출판사]도 소개하고 싶네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